민무과장의 성공 시대

Airbnb Shareholder Letter Q1 2021 본문

기업 이야기

Airbnb Shareholder Letter Q1 2021

민무과장 2021. 5. 15. 00:45
반응형

 


요약

숙박 및 체험 예약

Q1 2021 64.4M 13% Y/Y (21)% Y/2Y

• 전염병이 시작된 지 1년이 넘도록 Airbnb의 비즈니스는 북미 지역, 국내 여행, 인근 여행 및 장기 체류를 통해 높은 탄력성을 지속적으로 입증해 왔습니다.

총 예약 값

$10.3B 52% Y/Y 3% Y/2Y 48% Y/Y 일정한 통화 기준

• Airbnb는 2021년 1분기에 10억 달러 이상의 예약을 유치했으며, 이는 여행 수익과 같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수익

$887M 5% Y/Y 6% Y/2Y 3% Y/Y 일정한 통화 기준

• 2021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하여 Airbnb의 복원력을 입증했습니다.

순손실

$(1,172)M

• 2021년 1분기 순손실은 부채 상환과 관련된 377만 달러의 손실, 292만 달러의 비현금 시장 조정,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간주되지 않는 임대와 관련된 113만 달러의 비용 등 몇 가지 중요한 항목의 영향을 받았다.

조정 EBITDA

$(59)M

• 2021년 1분기 조정 EBITDA는 가변 비용 개선, 마케팅 효율성 대폭 향상, 고정 비용 관리 등의 이유로 1년 전보다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Q1 2021 주주서한

2020년은 우리 중 누구도 잊지 못할 한 해였다. 여행이 근본적으로 영원히 바뀌었던 한 해이기도 했다. 에어비앤비도 바뀌었어요. 위기의 한복판에서, 우리는 우리의 핵심 사업인 호스팅에 초점을 맞추었다. 우리는 다시 우리의 근간으로 돌아왔고, 에어비앤비의 진정한 특별한 점, 즉 그들의 집을 호스트하고 경험을 제공하는 일상적인 사람들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통해, 우리는 더 강하고 효율적인 회사로 부상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모델이 본질적으로 적응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가정과 경험을 제공하는 수백만 명의 호스트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손님들이 원하는 새로운 사용 사례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사업은 그 누구도 기대했던 것보다 더 빨리 회복되었고, 그것은 세계가 변화함에 따라 우리의 모델이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여행에서 본 변화가 오래 지속된다고 믿는다. 세상은 결코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여행이 예전으로 완전히 되돌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행은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고 있다. 아직 상황은 정상적이지는 않지만 개선되고 있으며, 이전에 본 것과 달리 여행 반등이 기대됩니다.

1분기 결과의 강점은 이러한 여행 반등의 시작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위치가 얼마나 좋은지를 나타냅니다. 우리의 결과는 또한 우리의 지속적인 집중, 재정 훈련, 그리고 강력한 실행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작년에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며,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여행이 돌아오고 에어비앤비가 준비되었습니다.

Q1 2021 재무결과

백신이 출시되고 일부 여행제한이 완화되면서 2021년 1분기 사업이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개선됐다. 여행하려는 사람들의 열망과 긴밀하게 관리된 지출이 결합되어, 실질적으로 개선된 조정 EBITDA와 함께 긍정적인 최고의 성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은 2021년 1분기 재무 실적의 스냅샷입니다.

  • 2021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으며 2019년 1분기 수준을 넘어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 1분기 수익이 2020년 1분기 및 2019년 1분기보다 더 높았다. 이 매출 증가는 북미 지역의 강세와 더 높은 평균 일일 요금에 의해 주도되었다.
    분기 중("ADR")입니다. 이에 비해 2020년 1분기 매출에는 상당한 영향이 있었습니다. 호스트 및 호스트 허용을 위한 당사의 부득이한 환경 정책으로 인해 고객에게 지불된 금액 COVID-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예약을 취소하는 손님들
  • 2021년 1분기 순손실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주요 항목 우리는 총 7억 8천 2백만 달러의 중요한 항목을 기록했는데, 대부분은 일상적인 업무와는 관련이 없었다. 그들은 기간 대출 상환과 관련된 3억 7천 7백만 달러의 손실, 기간 대출과 관련된 영장에 대한 시장 조정에 대한 2억 9천 2백만 달러, 샌프란시스코의 사무실 공간과 관련된 1억 1천 3백만 달러의 손상으로 구성되었다. 우리는 또한 이번 분기 동안 주식기준보상비로 2억29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21년 1분기 순손실은 12억 달러였다.
  • Q1 2021 조정된 EBITDA는 운영비 절감으로 인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2021년 1분기 조정 EBITDA는 5천9백만 달러였지만 2020년 1분기에는 3억3천4백만 달러였습니다.1 변동비용 개선, 마케팅 효율성 증대, 그리고 규율화된 고정비 관리로 인해 모든 운영비 라인 항목이 2020년 1분기보다 감소했다(주식기준보상비 및 2020년 1분기 숙박세 적립금 축소 제외).

비즈니스 하이라이트

2021년 1분기 우리의 강력한 재무 결과는 여행이 회복될 때 지속할 것으로 믿는 여러 가지 긍정적인 비즈니스 동향에 의해 추진되었습니다. 다음은 분기별 주요 주요 내용입니다.

    • 사람들은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백신이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규제가 완화되면서, 사람들이 기꺼이 여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징후들이 나타나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2월에 폐쇄 계획을 발표한 직후 영국에서 예약이 급격히 증가했고, 5월에 여행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프랑스에서 예약이 급격히 증가했다. 그리고 백신 롤아웃 혜택을 최초로 받은 미국 내 60세 이상 투숙객의 경우 2021년 2월부터 3월까지 당사의 여름 여행 플랫폼 검색량이 60% 이상 증가했습니다.
    • Airbnb는 사람들이 여행하기를 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지원합니다. 모델의 적응성은 전염병 전역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강세 지역으로는 북아메리카, 국내 여행, 인근 체류, 장기 체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 체류 등이 있었다. 또한 가족 여행과 단체 여행, 특히 도시 외곽에서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강점 영역은 2020년 4분기 결과에 반영되어 2021년 1분기에 계속되었습니다.
    • 손님들은 에어비앤비에서만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에어비앤비에서 살고 있다. 1분기에 예약한 숙박일 중 거의 1/4(24%)이 기존 여행이 아닌 장기 투숙(28일 이상 숙박으로 정의됨)을 위한 것이었다. 이는 2019년의 14%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점점 더 많은 손님들이 그들이 살고 일하기 위해 한 장소에 묶여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또한 2021년 1분기 동안 예약한 숙박일 중 50%(취소 및 변경 전)가 최소 7박 이상 숙박일 경우였다.
    • 손님들은 미리 여행 예약을 할 자신이 있다. 투숙객이 에어비앤비에서 예약을 하는 시점과 투숙을 완료하는 시점 사이의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연말 여행을 예약할 때 예약 리드 타임이 4분기부터 1분기까지 순차적으로 연장됩니다. 정상적인 계절 패턴을 감안하더라도 2021년 1분기 동안 리드 타임이 길어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2021년 3월, 리드 타임은 2019년 3월과 거의 대등했다. 전체 글로벌 리드 타임은 2021년 1분기에 평균 40일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 수백만 명의 호스트가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지역에서 공급이 증가하는 것을 보아왔다: 2021년 1분기에 비도시 지역의 활성 목록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거의 30% 증가했다. 전 세계 거의 10만 개 도시에 걸쳐 있는 4백만 개의 호스트들로 이루어진 우리의 전세계 커뮤니티는 도시와 국경을 넘는 여행이 회복됨에 따라 손님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활동 목록과 경험의 수는 2020년 4분기에 일치했다.

가장 비교 가능한 GAAP 측정치에 대한 비GAAP 재무 조치의 조정은 이 서한의 끝에 제공된다.

2021 계획

우리의 우선순위는 다가오는 여행 반등에 대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위한 핵심 서비스의 전체적인 환경을 개선하여 기존 제품을 완벽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Airbnb의 차별화 요소에 대한 교육 - 호스팅
  • 더 많은 호스트를 모집하고 성공을 위해 호스트 설정
  • 게스트 이동 간소화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당사는 이 계획에 대해 큰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플랫폼에 상당한 개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월 24일 특별공지

5월 24일 에어비앤비의 12년 만에 가장 포괄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여행이 어떻게 회복되고 있는지 뿐만 아니라 근본적으로 변화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겠습니다. 이러한 리바운드와 미래의 여행에 대비하기 위해, 우리는 누구나 쉽게 호스트가 될 수 있도록 더욱 간단하고 고무적인 게스트 경험과 업그레이드를 공개할 것입니다.

이 발표를 시청하려면, 5월 24일 월요일에 airbnb.com를 방문하세요.

Airbnb에 대한 교육

2021년 2월 말, 우리는 5년 만에 처음으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Made by Hosts를 시작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게스트에게 호스팅의 이점에 대해 교육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호스트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게스트들이 여행에서 찍은 실제 사진을 사용함으로써 호스팅된 경험이 어떤 느낌인지 보여 준다. 이 캠페인은 미국, 프랑스, 영국, 캐나다, 호주 등 5대 시장의 텔레비전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작되었다. 우리는 2분기에 이탈리아와 스페인으로 캠페인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캠페인은 호스트들이 에어비앤비에서 가능하게 하는 마술들을 포착했다. 여기서 파즈와 마티아스는 슈퍼호스트 마티외에 의해 가능해진 체류를 통해 칠레의 레지온 데 발파라이소에 있는 지오데식 돔(우리 고유의 목록 중 하나)을 탐험한다.

아직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에어비앤비를 찾는 방문객들을 증가시켰다. 캠페인을 시작한 5개 국가에서는 플랫폼으로의 전체 트래픽이 다른 국가보다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시작 후 에어비앤비에 첫 예약을 하는 사람도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설문 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캠페인은 우리 브랜드에 대한 투숙객의 호감도를 의미 있게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호스트 추가 모집

우리는 에어비앤비에서 더 많은 호스트를 모집하는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Made by Hosts 캠페인의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최근 Made by Hosts 7을 새로운 호스트 모집에 중점을 둔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큰 시장에서 우선순위가 높은 지역에 투자함으로써 목표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캠페인이 시작된 이후, 이러한 시장에서 잠재 호스트의 트래픽이 증가했습니다.

새 호스트가 에어비앤비에 집을 등록하면 대개 며칠 이내에 예약됩니다. 2021년 1분기에 활성화와 예약이 모두 완료된 신규 리스트의 경우 활성화 후 4일 이내에 50%가 예약을, 12일 이내에 75%가 예약을 받았다.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60,000개 이상의 도시와 220개 국가와 지역의 호스트들은 그들의 첫 예약을 받았다.

또한 Airbnb에서 Host on Airbnb가 되기 위한 완벽한 경험을 감사 및 재설계했습니다. 새로운 호스팅 환영 페이지에는 경험 많은 호스트의 스토리와 비디오 추천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사용자가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영감을 줍니다. 우리는 새로운 목록을 만드는 과정을 수십 단계 아래부터 단 10 단계로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데이트되고 정확한 예상 수익 계산기를 통해 호스트들이 "내 자리 가치가 얼마나 됩니까?"를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5월 24일,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공유하고 더 많은 것을 공유할 것이다.
새로운 호스트들이 에어비앤비에 더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새로운 호스팅 시작 페이지에 기사 및 추천 정보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계산기는 미래의 호스트가 수익 잠재력을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에어비앤비에 새로운 공간을 등록하는 것이 새로운 호스트들을 위해 획기적으로 간소화되었다.


HOST SPOTLIGHT

55% 호스트는 여자 / 58% 슈퍼호스트는 여자

COVID-19 전염병은 전 세계 여성들에게 불균형적인 경제적 영향을 끼쳤으며,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직장을 잃거나 생계를 잃었습니다. Airbnb는 오랫동안 여성을 위한 경제적 권한 부여 엔진이었습니다. 호스트 커뮤니티의 55%, 슈퍼호스트의 58%가 여성입니다.

이러한 여성들 중 많은 수가 대유행 기간 동안 에어비앤비에 호스팅할 기회를 이용하여 추가 수입을 창출하거나 심지어 그들 자신의 사업을 만들고 있다. 2020년 3월 11일(COVID19가 공식적으로 전 세계적 유행병으로 선언된 시점)과 2021년 같은 날짜 사이에 미국에서 1개만 등재된 평균 신규 호스트(Host)는 8,000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이 금액은 일반적인 2021년 경기부양조회보다 5배 이상 많고, 일반 미국인이 통장에 갖고 있는 금액보다 2700달러가 더 많다.

아래에서는 대유행 기간 동안 호스팅을 시작했으며, 고객에게 그림 같은 시골 지역에 대한 접근권을 제공함으로써 번창하는 사업을 구축한 슈퍼호스트 미스티를 강조합니다. 미스티는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팅을 통해 권한을 부여받는 수백만 명의 여성들 중 한 명일 뿐이다.

미스티—테네시 주 개틀린버그의 슈퍼호스트

전염병의 7월 2020년에는 속에서 미스티는 가족이 휴가를 집에 가까이 갈 그녀의 생일을 축하하기, 리스트는 그냥 Gatlinburg 테네시의 외부에 머무르기로 했다.그녀와 그녀의 남편 브라이언 너무 그러한 넓은 집에서 개최되는 것 때문에 방을 그녀의 세 청소년들과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의 장엄한 견해, 성체 그는 집을 팔려고 했던 언급하는 그것을 살 때 깜짝 놀랐다를 많이 함께 매우 기뻤다.Misty와 호스트로서 새로운 모험에 나선 속성을 맵시를 냈다.많은 호스트처럼 그녀를 전에 미스티가 먼저 손님으로 에어 비앤비에 가입했다.그녀는, 기업가의 성공적인 여성 호스트의 큰 지역 사회에 가입 유치로 도약을 했다.

미스티는 특히 COVID 여행 제한이 휴가를 위한 선택과 선호도를 바꾸는 동안 다른 가족들이 그들이 가진 만큼 집을 사랑할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갑자기, 시골의 배경과 깨끗한 공기, 그리고 야외로 쉽게 접근하는 것이 큰 플러스가 되었다. 그 집은 등산로, 소풍장, 승마장, 캠핑, 스키장에 가깝다. 그녀가 말하는 "아주 가족 친화적인" 환경에서, 미스티는 그녀의 손님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고, 그들이 그 지역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주기 위해 그 이상의 것을 한다. "저는 그들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등산로로 보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엘크몬트라는 지역에 트롤 브리지라는 곳이 있어요. 오래된 공동체가 있고 다리 밑에는 정말 시원한 시냇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곳은 더 인기 있는 산책로만큼 붐비지 않는 작은 지역입니다.

미스티의 스모키 산맥 유치 여정은 우연한 기회에 시작됐을지 모르지만, 그녀의 실력과 관심사에 딱 들어맞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역에 대한 그녀의 열정과 손님들의 체류를 높여줄 접대를 위한 그녀의 열정은 매우 성공적인 사업 결과를 가져왔다. 미스티는 "손님들이 정말 즐거워하고 우리가 오랫동안 사랑했던 이 지역의 아름다움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에게서 가족들이 편안하고 경치를 사랑하며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에 대해 듣습니다."


게스트 이동 간소화

지난 2월, 우리는 여행 시간에 대해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진 손님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연한 날짜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손님들은 정확한 여행 날짜를 좁혀야 하는 대신, 주말 휴가, 일주일간의 휴가, 심지어 "향후 몇 달 안에" 한 달간의 체류도 검색할 수 있다. 게스트는 유연한 날짜로 검색함으로써 더 많은 호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출시된 이후 9천만 건 이상의 유연한 날짜 검색이 있었다. 이 기능을 사용한 게스트는 그렇지 않은 게스트보다 더 높은 속도로 변환됩니다.

또한 보다 간편하고 영감을 주는 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게스트 이동의 모든 측면을 감사 및 재설계했습니다. 전체 게스트 흐름을 더 단순하고 사용하기 쉽게 하기 위해 불필요한 단계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이제 에어비앤비의 새로운 게스트는 60초 만에 가입에서 예약 확인까지 할 수 있게 된다. 5월 24일, 우리는 손님들의 여행을 간소화하고 변화하는 손님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광범위한 혁신을 공유할 것입니다.

월드 클래스 서비스 제공

여행 반등에 대비하기 위해 지역사회 지원 제품을 개선하고 안전 프로토콜을 강화하며 타사 지원 팀을 확대하여 운영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호스트 및 게스트를 지원하기 위한 개선 사항의 일환으로 도움말 센터를 완전히 재설계했습니다. 이제 몇 단계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지침을 제공하고 수십 개의 새로운 언어로 지원을 확대하고 Superhosts에 대한 프리미엄 지원을 높이겠습니다. 5월 24일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강화하는 새로운 Help Center와 다른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할 것입니다.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Brent Potts는 Apple에서 우리와 합류하여 8년 동안 산업적으로 정의된 고객 지원 채널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습니다. Brent는 Airbnb의 커뮤니티 지원 담당 부사장으로서 전체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주력할 예정입니다. 도널드 힉스도 트위터에서 트러스트 정책&파트너십 부사장으로 합류해 에어비앤비의 커뮤니티 정책·윤리·위기관리 팀을 이끌게 됐다.

Q1 2021 비즈니스 및 재무 성과

Q1 2021 64.4M / 숙박 및 체험 예약 13% Y/Y

$10.3B / 총 예약 값 52% Y/Y 48% Y/Y 상수 통화 기준

Q1 2021

2021년 1분기에 에어비앤비는 6440만 개의 숙박 및 체험 예약을 제공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수치이다. 같은 기간 총 예약 가치(GBV)는 103억 달러로 전년 대비 52% 증가(통화 기준 48% 증가)했다.

우리는 COVID-19의 지속적인 영향과 그로 인한 전 세계 여행 제한에 의해 영향을 받아 왔지만, 우리는 2020년부터 많은 복원 영역이 계속되는 것을 보았다. 여기에는 북미, 국내 여행, 인근 여행, 장기 체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의 체류 등이 포함된다. 우리는 또한 가족 여행과 단체 여행, 특히 도시 외곽에서 증가하는 것을 보았다.

지역적으로 볼 때, 북아메리카는 전염병 유행 기간 동안 우리의 가장 강력한 지역이었으며, 2021년 1분기에도 우리가 계속 보게 되었다. 주로 미국 주도로 북미에서 예약한 숙박요금은 같은 분기에 달성한 수준을 약간 웃돌았다. 
2019. 우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년 1분기와의 비교가 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이것과 다른 데이터 포인트에 대한 2019년 1분기와의 비교를 제공하고 있다.

EMEA에서, 우리의 사업은 2020년 4분기에, 특히 국경 간 여행 제한과 폐쇄가 있었고, 역사적으로 국경 간 여행에 더 많이 의존해 온 국가들에서 큰 영향을 받았다. 2021년 1분기에는 영국과 프랑스를 중심으로 여행제한이 다소 완화돼 국내 여행에서 강세를 보일 수 있는 지역이 꾸준히 개선됐다. 우리는 유럽의 여름 여행, 특히 영국의 비도시 목적지와 같은 지역에서 상당한 관심을 보여 왔다. 우리는 유럽의 회복 속도가 그 심각성에 의해 계속해서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리고 여행 제한 기간도 있지만, 우리는 그들이 쉽게 회복되는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중남미에서는 국내여행이 강한 멕시코나 브라질 등 일부 국가에서 회복력을 보였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나라들이 역사적으로 국경을 넘는 여행에 더 의존해왔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복은 계속해서 시간이 걸린다. 그러나 호주나 한국 같은 국내 여행 실적이 좋은 나라에서는 완만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북미(주로 미국)와 글로벌 지역 전반에 걸쳐 국내여행이 에어비앤비에 강점이 되고 있다. 전 지역에 걸쳐 2021년 1분기 국내여행 예약(취소·변경 전)이 2019년 같은 기간을 넘어섰고, 분기 중 약 80%의 숙박을 나타냈다. 이동 거리 면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목적지까지 50마일 이하로 여행했던 야간 예약 증가율(취소 및 변경 12일 이전)에 가장 큰 힘을 보았다. 50~300마일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예약한 (취소 및 변경 전) 밤의 증가 또한 비교적 강했다.

이전 분기와 일관되게, 2021년 1분기 수요는 인구 밀도가 낮은 시골 지역으로의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에 의해 지원되었다. 예를 들어, 2021년 1분기에는 교토보다 오키나와에 더 많은 손님들이 머물렀고 취리히와 제네바를 합친 것보다 발레에 더 많이 머물렀다. 분기 중 비도시 지역에서 예약한(취소 및 변경 전) 밤의 성장 속도가 가장 빨랐다. 도심과 같은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저밀도 도시 입지에서는 예약한 야간(취소 및 변경 전) 성장에 대한 상대적 강세도 보였다.

비도시 및 저밀도 도시 목적지로의 여행 증가를 지원하는 것은 에어비앤비에서의 가족 및 단체 여행이었다. 2020년과 비슷하게, 특히 가족들의 여행은 대도시 이외의 지역으로 여행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소규모 그룹과 솔로 손님들의 성장을 앞질렀다.

2020년에 접어들고 대유행 기간 동안, 우리는 사람들이 더 유연하게 살고 여행함에 따라 장기 체류(최소 28박)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여 왔다. 2021년 1분기 장기 투숙은 예약한 숙박일 중 24%를 차지했습니다(취소 및 변경 전). 또한 예약한 숙박일 중 50%(취소 및 변경 전)는 1분기에 최소 7박 이상 숙박한 경우였습니다.

이 편지의 앞부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예약 창구에 관해서, 사람들은 여행 전에 더 많은 여행을 검색하고 예약하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 예약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2021년 3월 리드타임(예약-체크인 기간)은 2019년 3월과 거의 대등했다. 전체 글로벌 리드 타임은 2021년 1분기에 평균 40일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ADR은 2021년 1분기에 평균 약 160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습니다. ADR의 증가는 북미, 전체 주택 및 비도시 목적지의 예약 강도와 같은 2020년에 본 경향의 지속에 의해 주도되었다. 이 모든 것들은 ADR이 더 높은 경향이 있다. 게다가, 우리는 가족 및 단체들의 여행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이 손님들은 더 많은 목록을 선호하기 때문에 더 높은 ADR을 지원했다. 또한 비도시 지역의 더 큰 목록과 같이 더 높은 게스트 수요가 있는 일부 부문에서 호스트들의 높은 가격 상승에 대한 약간의 증거를 보았다.

마지막으로, 공급과 관련하여, 2020년 4분기에 비해 2021년 1분기 동안 활성 리스트와 경험이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지난 한 해 동안, 2021년 1분기에는 숙박객 수요가 도시 목적지에서 더 많은 농촌으로 이동하면서(취소·변경 전) 예약한 밤이 비도시 지역으로 옮겨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급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2021년 1분기 비도시 지역의 활성 목록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거의 30% 증가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2021년 1분기에 고밀도 도시 지역에서 예약한 숙박시설의 40% 이상이(취소 및 변경 전) 발생했다. 일류 도시로의 여행은 여전히 침체되어 있지만, 손님들은 도시에서 예약을 하고 있고 에어비앤비의 도시 호스트들은 도시 여행이 성장으로 돌아오면 준비가 되어 있다.

$887M Revenue 5% Y/Y 3% Y/Y constant currency basis

$(1,172)M Net Loss

$(59)M Adjusted EBITDA

Q1 2021

Q12021년에는 수익 만달러 887년 만, 5%(일정한 통화 형태로 구매되거나 또는 3%증가)의 매년 증가를 나타내는입니다.사람들이 적기 때문에 취소 Q1은 2020년에 비해 수익의 증가는 더 높은 ADR에 의해 그 쿼터 동안, 뿐만 아니라 몰렸다.Q1은 2020년에는 우리가 취소 COVID-19는 수익을 크게 감소에서 3월 2020년에는 결과의 결과로 인한 우리의 정상 참작이 가능한 정책 지원했다.

2021년 1분기 순손실은 12억 달러였는데, 2020년 1분기 순손실은 3억4100만 달러였다. 2021년 1분기 우리의 당기순손실은 782만 달러, 기간대출 상환 관련 채무 소멸 손실 3억7700만 달러, 기간대출 약정과 관련해 발행된 영장과 관련된 2억9200만 달러의 시장 조정, 운용리스 자산 및 임대 홀에 대한 1억1300만 달러 손상 등 중요한 항목이다.d 구조조정과 비용절감 노력을 고려할 때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샌프란시스코의 사무공간과 관련된 개선사항들 이 임대 계약을 종료하면 상당한 장기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순손실에는 주식기준보상비 2억2900만 달러가 포함되었다.

2021년 3월 30일, 13억 달러의 우리 보증부채의 공정가치는 영장협약이 개정되어 자본분류 요건을 충족함에 따라 부채에서 자본으로 재분류되었다. 이러한 영장은 더 이상 재무 결과를 보고할 때마다 공정가치로 재측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1년 1분기 조정 EBITDA는 (59)백만 달러였다.2 조정 EBITDA는 2020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21년 1분기에 더 높았다. 이는 2020년 1분기 대비 ADR 증가, 취소 감소, 고객에게 지급된 금액 감소(COVID-19의 영향을 받는 예약에 대한 정당한 상황 정책을 적용했을 때), 2021년 변동비용과 고정비용을 모두 줄이려는 노력 등 여러 요인이 작용했기 때문이다.

분기별 매출($M)

2021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하며 Airbnb의 탄력성을 입증했습니다.

 

분기 순손실 ($M)

2021년 1분기 순손실은 특정 중요한 항목의 영향을 받았다.

1분기에는 총 782만 달러의 중요한 항목이 포함되었습니다. 부채 상환과 관련된 377M 달러의 손실, 보증에 대한 292M 달러의 시장별 조정, 사무실 공간과 관련된 113M 달러의 손상으로 구성된다.

분기별 조정 EBITDA($M)

Q1 2021 수정 EBITDA는 COVID-19의 지속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1년 전보다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2021년 1분기 운영비는 조정 EBITDA에서 제외된 주식기준보상비 2억2900만달러의 영향을 포함했으며, 2020년 1분기 기록한 주식기준보상비 영향과 특정 숙박세 적립금 인하분을 제외하면 모든 항목에서 운영비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 2021년 1분기 매출 비용은 효율성 향상과 비용 억제 노력에 따른 인프라 지출 감소와 비용청구 비용 절감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한 2억55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2021년 1분기 운영 및 지원 비용은 전년 대비 16% 감소한 1억8500만 달러 주식기준보상의 영향을 제외한 2021년 1분기 운영비와 지원비는 1억74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전체 고객지원비가 낮아지면서 전년 동기 대비 21% 감소했다.
  • 주로 주식 기반 보상의 영향으로 2021년 1분기 제품 개발 비용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3억 6천 3백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주식기준보상의 영향을 제외하면 상품개발비는 2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했다. 이는 2020년 5월 글로벌 인력 감축에 따른 제품 및 엔지니어링 조직의 평균 인원 감소로 인해 급여 비용이 절감되었기 때문입니다.
  • 2021년 1분기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전년 동기 대비 28% 감소한 2억2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식기준보상 및 인수 관련 영향을 제외하면 2021년 1분기 매출 및 마케팅 비용은 1억95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감소했다. 이는 주로 실적 마케팅 비용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우리의 전략은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우리 브랜드의 강점을 이용하여 직접 또는 무급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Q12021년에 일반 관리비 107%1억 9천만달러 규모인 이에 매년 증가했다.Q1,2021년까지 78%year-over달러 141만명으로 증가함에 따라stock-based 보상의 영향을 제외하고, 일반 관리비.Q1은 2020년에는 우리가 더 이상 책임이 관련 법적 절차에 유리한 결과 다음과 같은 가능성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관할 당국에 세금 숙박을 우리의 예비달러 82만 감소를 기록했다.2020년에는stock-based을 보상하고 이러한 반전, 그리고 행정 일반부 제외한다.
    비용 13%전년에 의해 감소했다.

Q12021년에서, 우리는달러 494만 캐쉬의 영업 활동에 의해 제공되고달러 487만 자유 현금 Flow.4이 보도했다.계절별 패턴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불로 수수료에 순투자는 올해 상반기에 유리하게 작전에서 우리의 현금에 영향을 미치는 증가를 경험한다.자유 현금 흐름 수익에 대한 백분율로 이 기간에 가장 높은 경향이 있다.

2021년 3월 31일 현재, 우리는 66억 달러의 현금과 그에 상응하는 현금, 단기 투자, 그리고 제한된 현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 1분기 말에 고객을 대신하여 40억 달러의 자금이 보유되었습니다.

2021년 3월, 우리는 2026년에 만기되는 0% 전환식 선순위채권 총 20억 달러를 발행했다. 지폐의 최초 전환율은 1,000달러의 원금 당 A급 보통주 3.4645주로, A급 보통주 주당 약 288.64달러의 최초 전환 가격을 나타낸다. 최초 전환가격은 2021년 3월 3일 마지막으로 보고된 A급 보통주 주당 180.40달러보다 약 60%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최초 구매자의 할인 혜택과 수수료 및 부채 발행 비용을 차감한 후, 이 상품의 순이익은 약 1,979만 달러였다. 우리는 순이익의 일부를 아래에 설명된 상한 통화 거래에 들어가는 비용을 후원하기 위해 사용했다. 순이익의 나머지 부분은 기존 현금과 함께 1, 2차 대출금을 총 199만 5천 달러의 원금 잔액으로 상환하는 데 사용되었다. 우리의 정기 대출 상환으로 3억 7천 7백만 달러의 부채가 소멸되었다. 여기에는 중도상환 및 전액보험료 2억1300만달러의 현금수수료, 무상각채무할인 및 1억6400만달러의 채무발행비용 탕감 등이 포함됐다.

지폐의 가격과 관련하여, 우리는 비공개적으로 상한 통화 거래를 시작했다. 상한 통화 거래는 일반적으로 채권 전환 시 또는 선출 시(특정 조건에 따라) 등급 A 보통주로 희석될 가능성을 감소시키고, 그러한 감소로 환산된 화폐의 총 원금액을 초과하여 지불해야 하는 현금 지급액을 상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는 캡에 따라 오프셋됩니다. 상한 통화 거래의 상한가는 당초 360.80달러로 2021년 3월 3일 A급 보통주의 마지막 신고된 주당 180.40달러보다 100% 프리미엄이 적용되며, 상한 통화 거래 조건에 따라 일정 부분 조정된다.

2020년 4분기 말에는 4억 8천만 달러였던 것에 비해 2021년 1분기 말에는 총 9억 4천 6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순차적 증가는 주로 계절성 때문에 GBV가 높았던 결과로, 매년 더 많은 수의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

2021년 3월 31일에 종료된 분기의 가중 평균 완전 희석 주당 수는 약 6억 8천만 달러였습니다. 이는 최근 발행된 전환사채의 영향을 제외하고 재무부 주식법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전망

우리는 최근 우리의 강한 성과가 시골 시장, 국내 여행, 장기 체류를 포함한 전염병 동안 사람들이 여행해 온 방식에 적응하는 능력에 의해 추진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 에어비앤비는 향후 여행 반등에 대한 입지가 좋다. 손님들이 도시로 돌아오고 국경을 넘는 여행이 재개되면, 우리의 호스트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는 매년 Nights and Experiences Booked와 GBV에 대한 비교가 우리 비즈니스의 꾸준한 성장세에 대한 변덕스럽고 신뢰할 수 없는 척도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2020년 2분기에 경험했던 취소 건수가 크게 증가하고 역사적으로 더 예측 가능한 예약 패턴이 변화했기 때문입니다.

예약한 야간 및 체험의 경우 2021년 2분기에는 침체 수준이 높은 2020년 2분기보다는 크게 높지만 2019년 2분기에는 미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경험한 ADR의 증가를 감안할 때 2021년 2분기 GBV는 2019년 2분기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4월 한 달간, 우리는 3월에 비해서 야간 및 체험 예약 및 GBV 모두 개선 추세를 보여 왔다.

우리는 코로나19가 전년도 기간에 미치는 영향을 감안할 때 2021년 2분기 수익이 2020년 2분기보다 훨씬 더 높고 2019년 2분기 매출과 비슷한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2021년 2분기에는 EMEA에서 여행 제한과 잠금의 불확실성이 지속됨에 따라 2021년 1분기에 경험한 복구의 긍정적인 모멘텀이 부분적으로 상쇄될 것으로 예상한다.

여행 회복의 초기 단계의 전반적인 속도, 그리고 그것은 우리 사업에 주도해 온 개선, 비교적 빠르다.사실, Q1과 2분기에 시기에 회복의 속도 우리가 2021년에 진출했던 우리의 내부는 예상을 초월했다.

다만 2021년 하반기에도 같은 속도로 회복세가 이어질지 전망하기는 아직 이르다. 2020년 4분기 대비 예약 리드타임이 길어지기 시작했지만 2021년 하반기 성장동향에 대한 가시성은 계속 제한적이다. 백신의 이용가능성이 높아지고 일부 여행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손님들의 여행 검색 및 예약 의지가 올해 말에 더욱 커졌다. 이를 상쇄하는 것은 미래의 COVID-19 발생이나 전 세계적으로 여행 제한과 같은 요인을 예측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이는 투숙객이 실제 숙박을 완료하는 속도(이 시점에서 수익을 인식하는 시점)에 영향을 미친다. 북미 시장의 지속적인 회복력을 감안할 때, 이 지역 밖에서는 이러한 불확실성이 더 높다.

NAT의 GBV, 매출 및 조정 EBITDA는 전염병 기간 동안 ADR의 증가로 인해 ADR이 더 높은 부문과 혼합된 비즈니스로 인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여기에는 미국, 비도시 목록 및 더 큰 부동산과 같은 지역의 강세가 포함된다. 여행이 회복됨에 따라 비즈니스 혼합이 변경되면 향후 ADR이 감소하여 매출과 이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국경 간 여행의 증가와 상대적으로 적은 여행의 증가는 전반적인 ADR을 낮출 가능성이 있다.

비용과 관련하여, 우리는 확장에 따라 조정된 EBITDA 마진을 확장하는 데 계속적인 진전을 이루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21년 남은 기간 동안 당사는 변동 비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마케팅 효율성을 대폭 향상하며 고정 비용을 긴밀히 관리할 계획입니다.

지난 분기에 주목했듯이 계절성과 특정 분야에 대한 투자로 인해 2021년 상반기보다 조정된 EBITDA 마진이 더 낮을 것으로 예상한다. 2021년 2분기에는 조정된 EBITDA 마진이 약간 플러스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분기와 일관되게 2021년 상반기 매출 비중으로 매출과 마케팅 비용이 하반기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여름 여행철을 앞두고 2021년 상반기에 진행 중인 마케팅 캠페인 덕분이다.

마찬가지로 2021년 상반기 매출 비중으로 운영과 지원이 하반기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2021년 상반기에 지역사회 지원과 신뢰 플랫폼에 투자해 여행 반등에 대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2021년 자본 지출은 2020년보다 높지만 2019년보다는 현저히 낮을 것으로 계속 예상한다.

실적 웹캐스트

에어비앤비는 오후 2시 PT/5시에 2021년 1분기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오디오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2021년 5월 13일 목요일 ET. 웹캐스트 링크와 오디오 재생은 에어비앤비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 https://investors.airbn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심 있는 당사자는 http://www.directeventreg.com/ 등록/이벤트/3971249를 방문하여 사전에 상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 후 통화 참여 방법에 대한 지침이 공유됩니다.

상담 후에는 웹캐스트의 재생을 동일한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재생은 전화 회의 ID: 3971249로 (800) 585-8367 또는 (416) 621-4642 통화 후 3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 대해

에어비앤비는 2007년 두 명의 호스트가 세 명의 손님을 샌프란시스코의 집으로 맞아들였을 때 태어났으며, 그 이후로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8억 명 이상의 손님을 맞이하는 400만 명의 호스트로 성장했다. 매일 호스트에서는 고객이 보다 진정성 있고, 연결된 방식으로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독특한 숙박 시설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 재무재표 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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